2025년 5월 6일 (화)
유록스-마이클, 공동 프로모션...특별혜택 제공

유록스-마이클, 공동 프로모션...특별혜택 제공

유록스, 마이클 앱의 디젤차용 요소수 사용자에게 특별한 혜택 지원

기사승인 2020-11-09 16:13:22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안지현(좌), 박기량(우)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쿠키뉴스] 임중권 기자 =12년 연속 국내 요소수 판매 1위 유록스(EUROX)가 차량관리 앱 ‘마이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록스는 요소수를 사용하는 디젤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구글, 인스타그램에 마이클과 공동 광고를 진행하고, 마이클 앱 내에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제품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마이클은 연비와 소모품 교체 주기 등 내 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주변 정비소, 세차장 예약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차량관리 플랫폼이다.

마이클의 운영사 ‘마카롱팩토리’ 에 따르면 현재 190만명 이상이 7000만 건 넘는 차량 관리 데이터를 등록해 사용 중이다.

특히 마이클은 현대차그룹이 지난 10월 야심차게 발표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차계부를 입력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실시간 차량 주행거리, 연료 소모량 등의 정보를 취합하는 ‘커넥티드카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마이클과의 협업으로, 향후 차량의 요소수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주입이 필요한 시점에 주변의 유록스 판매점을 안내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디지털 전환을 적극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커넥티드카를 통해 수집된 차량 제원, 상태, 운행 등의 데이터를 외부에 개방해 스타트업, 제휴사 등이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맞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신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