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홍진영, 당분간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않는다

홍진영, 당분간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않는다

기사승인 2020-11-30 11:06:36
▲사진=가수 홍진영. 박태현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석사 논문 표절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오른 가수 홍진영이 당분간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지 않는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관계자는 30일 쿠키뉴스에 “당분간 홍진영 관련 아이템을 다루지 않기 때문에, 홍진영 씨 어머니도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전날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과 그의 언니 선영 씨, 스튜디오에 출연하는 그의 모친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앞서 홍진영은 석사 논문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국민일보는 홍진영의 논문을 표절 심의 사이트 카피킬러로 검사한 결과 표절률이 74%로 나왔다고 보도했다. 홍진영의 부친이 조선대 교수로 재직한 것이 학위 취득에 영향을 미쳤다는 의혹도 일었다.

이와 관련해 홍진영은 “모든 것이 제 불찰이고 잘못”이라며 학위를 반납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85억원대 금융사고 터졌다…이번엔 KB국민·하나은행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에서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총 85억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 국민은행에선 21억원 가량의 사고 1건이, 하나은행에선 64억원에 이르는 3건의 사고가 터졌다.3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20억7450만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고 전날 공시했다. 피해 금액은 20억7450만4000원으로 손실예상금액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금융사고 내용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다. 부산 지역에서 대출사기 일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