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김무열, 넷플릭스 ‘소년심판’서 김혜수와 호흡

김무열, 넷플릭스 ‘소년심판’서 김혜수와 호흡

기사승인 2020-12-03 14:06:06
▲사진=배우 김무열. 박태현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김무열이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출연한다.

3일 넷플릭스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무열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소년심판’은 엘리트 판사 심은석(김혜수)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실제로는 가정법원 소년부가 담당하는 업무를 소년형사합의부라는 부서로 각색해 소년범의 처분을 두고 3인의 판사가 제시하는 다양한 시각을 담는다.

김무열은 이 드라마에서 소년형사합의부 배석판사 차태주를 연기한다. 차태주는 학연, 지연, 혈연, 그 어느것도 가진 것 없는 검정고시 출신으로 소년들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인물이다. 소년범을 혐오하는 심은석과 반대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인제 설악그란폰도 대성황…전국 5000여 마니아 '은빛 질주'

전국 자전거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2025 설악그란폰도 대회가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날 강원 인제군 상남면을 중심으로 홍천군과 양양군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5000여 마니아들이 몰려 명성을 실감하게 했다.전국 최고의 자전거 대회로 알려진 설악 그란폰도는 치열한 접수령을 넘은 5003명의 동호인이 그란폰도(208km), 메디오폰도(105km)에 참여해 힘찬 라운딩을 펼쳤다참가자들은 상남면 시가지에서 출발해 원당삼거리~구룡령~서림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