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임영웅, 2020 멜론뮤직어워드서 3관왕 “어머니께 감사”

임영웅, 2020 멜론뮤직어워드서 3관왕 “어머니께 감사”

기사승인 2020-12-05 20:20:09
▲가수 임영웅이 2020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카카오 제공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가수 임영웅이 2020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베스트 트로트상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5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베스트 트로트상을 받은 임영웅은 “영광이다. 가수를 한다고 했을 때 늘 기쁘게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어머니에게 감사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2020년 힘들었던 이 시기에 ‘트롯맨’들이 국민 여러분께 위로와 감동을 드렸다. 저만이 아닌 트로트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선물을 드렸던 한해인 것 같다”면서 “저희들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와서 여러분께 사랑받으면서 꿈 같은 시간 보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제가 잘해서 주시는 상이라기보다 ‘올 한해 트로트가 큰일을 해냈다’는 의미로 알겠다. 그 가운데 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내년에도 잘부탁한다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임영웅은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톱10에 들었다. 아울러 ‘미스터트롯’ 톱6 멤버인 가수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와 함께 핫트랜드상을 받았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