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함께하는 것이 영광” 김병만,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함께하는 것이 영광” 김병만, SBS ‘연예대상’ 후보 고사

기사승인 2020-12-17 15:16:49
▲사진=방송인 김병만. 박효상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방송인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 후보를 고사했다.

17일 소속사 SM C&C는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올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럽게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연예매체 스포티비뉴스는 김병만이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10년째 이끈 활약을 인정받아 대상 후보에 올랐으나 고민 끝에 후보 지명을 정중히 고사했다고 보도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올림픽 금메달 꿈꾸는 김길리 “세계에 인정받고 싶어요”

“쇼트트랙을 통해 많이 성장했어요. 올림픽 금메달을 따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쇼트트랙 선수가 되고 싶습니다.”차세대 쇼트트랙 에이스로 떠오른 김길리(21)는 지난 4월29일 쿠키뉴스와 인터뷰에서 이렇게 포부를 밝혔다. 그의 마음속엔 오직 올림픽 금메달이라는 목표가 뚜렷하다.김길리는 최근 열린 ‘2025~2026시즌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총점 128점,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2관왕, 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