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최홍림 출연 ‘아이콘택트’,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최홍림 출연 ‘아이콘택트’,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기사승인 2021-01-07 09:53:13 업데이트 2021-01-07 10:15:28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화면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개그맨 최홍림이 30년간 의절했던 친형과 함께 출연한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20분 방송한 ‘아이콘택트’ 시청률은 유료가구 기준 4.374%를 기록했다. 이는 2019년 8월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 최홍림은 4세 때부터 형에게 지속적으로 폭력을 당해 귀까지 잘 들리지 않게 됐다는 사연을 털어놨따. 또 형은 최홍림이 신부전증으로 아플 때 신장을 이식해주기로 하고 연락을 끊어 두 번 상처를 줬다.

방송에 출연한 최홍림의 형은 무릎을 꿇고 눈물로 사죄했지만, 최홍림은 형을 용서하지 못하고 스튜디오를 떠났다.

최홍림은 “형에게 맞은 것도 힘들었지만, 그 기억은 시간이 지나 아물었고 어느 정도 용서했다”며 “하지만 엄마가 형 때문에 생을 포기하려 했을 정도로 힘들어했던 모습을 직접 봐왔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한 원망이 너무 커서 아직은 용서가 힘들다”라고 제작진에게 말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