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LIG넥스원,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

LIG넥스원,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

기사승인 2021-03-05 10:42:08
사진=LIG넥스원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LIG넥스원은 2021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직군은 하드웨어(HW), 소프트웨어(SW), 통합체계지원(IPS), 기계, 생산기획, 품질 등이다. 오는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은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진 및 리더 면접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빠르게 첨단화 그리고 고도화 되고 있는 방위산업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LIG넥스원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 및 통신, 한공전자 및 전자전 무인체계 미래기술 등 육·해·공 전 분야에서 국내와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무기체계를 개발·양상하고 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