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박영선-김진애, 오늘 단일화 설문조사 결과 발표… 吳는 장위뉴타운 방문

박영선-김진애, 오늘 단일화 설문조사 결과 발표… 吳는 장위뉴타운 방문

安은 초청토론회에 참석

기사승인 2021-03-17 09:36:06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예비후보(왼쪽)와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 사진=연합뉴스
최기창 기자
mobydic@kukinews.com

[쿠키뉴스] 최기창 기자 =서울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들이 후보등록 마감을 코앞에 두고 잰걸음을 이어간다. 

더불어민주당과 열린민주당은 17일 범여권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 결과를 발표한다. 권리당원투표와 무작위로 선정한 서울시민 투표를 50%씩 합산한 여론조사는 이날 오후까지 진행한다. 

양 측은 오늘 저녁 6시에 해당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이날 오전 구로구와 금천구에서 지역 현안을 들을 예정이다. 오후에는 양천구에 방문한다. 이후 오도철 원불교 교정원장을 예방한다.

반면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는 이날 오전 장위뉴타운에서 간담회를 한다. 오후에는 중앙당사로 이동해 서울-인천 선거승리 연대 협약식에 참여한다. 

한편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는 이날 오후에 한국기자협회와 방송기자연합회, 한국PD연합회가 주최하는 서울시장 후보자 초청토론회에 참석한다.

mobydic@kukinews.com
최기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