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헬스케어,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헬로미디어' 서비스 출시

이지스 헬스케어,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헬로미디어' 서비스 출시

전자차트와 연동해 대기환자 현황, 비대면 내원 접수 등 환자 소통

기사승인 2021-03-17 10:45:37


[쿠키뉴스] 유수인 기자 = 이지스헬스케어는 의원 대상으로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인 “헬로미디어”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에 밝혔다.

헬로미디어는 의원에서 환자에게 공지 및 홍보를 하기 위해 종이 문서를 출력하여 벽이나 문에 붙이고 교체하는 등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전자차트와 연동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게시 또는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매체를 원내에 설치한 후 전자차트와 연동해 대기환자 현황, 비대면 내원 접수(QR코드 및 헬로100앱), 각종 원내 홍보와 공지사항 게시 등 헬로미디어를 이용해 환자들과의 디지털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의원별 상황에 맞게 UI 화면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노출 콘텐츠는 연동된 전자차트 내 별도 메뉴를 통해 손쉽게 의원 자체에서 수정 혹은 변경할 수 있다. 

또 이지스헬스케어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 기존 비급여 차트 사용 중에 급여용 전자차트 도입이 필요한 의원을 위한 ‘이지스 Lite’ 요금제 또한 함께 출시했으며, 이로 인해 피부질병치료나 비염으로 인한 보험 코 성형 등 보험 청구용 전자차트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기존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제공되며, 헬로미디어와 함께 하는 패키지구성 또한 지원한다. 

김승수 대표는 “헬로미디어는 향후 예약, 수납 등의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고, 여러 외부 채널들의 컨텐츠들과 연동해 의원 전문 멀티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매체로써 활용될 수 있게 추진하겠다”며 “지속적으로 사용자들과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suin92710@kukinews.com
유수인 기자
suin92710@kukinews.com
유수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