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박해진, 韓 중소기업 제품 살리기 나선다

박해진, 韓 중소기업 제품 살리기 나선다

기사승인 2021-04-16 10:55:37
배우 박해진.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박해진이 로원홀딩스 나일석 회장과 손잡고 한중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16일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박해진이 4월 말 현대백화점 행사로 진행하는 로원홀딩스·한창 주최 중국 왕홍(網紅·유명 크리에이터)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왕홍은 박해진과 함께 5시간 동안 한국 및 중국 기업 제품을 알린다.

박해진은 2019년 12월 신라면세점 주관 왕홍 행사에 출연해 2분 만에 한국 마스크팩 단일품 700만 장을 완판시켰다.

이 행사는 20년간 중화권 무역에 전념한 로원홀딩스 나일석 회장과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황지선 대표가 함께 기획해 성사했다. 나 회장은 여행업계에서 성공을 거둔 뒤 중소기업과 중국을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나 회장은 “중국 현지드라마로 중국시장을 매료한 배우 박해진이 중국과 한국에서 공익상을 받으며 증명한 영향력에 놀랐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