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제공

NH농협은행,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제공

기사승인 2021-05-14 10:28:01
NH농협은행 남재원 부행장(사진 왼쪽)과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주) 유진석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개최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농협은행은 ‘NH All100자문센터’를 통해 우수고객에게 양질의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폭넓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 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우수고객이라면 전국 영업점에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의 매입·매각, 임대차, 부동산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부동산전문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빌딩 DB를 구축하고, 상담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물관리 및 컨설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리얼티코리아의 전문적인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우수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