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효성첨단소재·LIG넥스원·바디프랜드

[기업소식] 효성첨단소재·LIG넥스원·바디프랜드

기사승인 2021-05-21 10:56:54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효성첨단소재㈜의 계열사인 GST(Global Safety Textiles)는 지난 1월 친환경 토탈 패션 기업인 벨타코에 에어백 원단을 무상으로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백 원단으로 만든 벨타코 '공생 콜렉션'.(사진제공=효성)
벨타코는 효성에 지원 받은 에어백을 적용한 '공생 콜렉션'을 제작했고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P4G 정상회의 행사 중 업사이클 패션쇼인 '새활용 패션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LIG넥스원은 최근 경기도 판교 한컴그룹 본사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위성, 드론사업 등 소프트웨어(SW)개발분야 전반에 걸쳐 포괄적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오른쪽)와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LIG넥스원)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동 연구 협력체계 및 네트워크 구축, 기술자료·학술정보 및 연구인력의 상호교류, 국방 신사업 및 미래유망사업 발굴을 위한 협의체 발족 등 방위산업 전반의 기술경쟁력 강화와 신사업 분야 전반에서도 상당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태희 가수 비 부부의 '부부의 날 콘셉트 화보'.(사진제공=바디프렌드)
바디프랜드는 5월 부부의 달을 맞아, 자사 모델 비·김태희 부부의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의 마지막 기념일인 '부부의 날'을 콘셉트로, 서로에게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