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이다스, 라한호텔과 업무협약 체결…서비스 경쟁력 강화

지마이다스, 라한호텔과 업무협약 체결…서비스 경쟁력 강화

기사승인 2021-05-28 11:54:42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지마이다스가 라한호텔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프리미엄 복지 플랫폼 운영기업 지마이다스는 지난 25일 ㈜라한호텔과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G라운지’와 ‘스타라운지’ 복지 플랫폼에 가입된 고객들은 라한호텔의 숙박 서비스를 제휴 우대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라한호텔 멤버십 회원 역시 지마이다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회원가에 누릴 수 있다.

라한호텔은 전국 주요 관광도시인 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등에 위치해 있으며,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특색에 맞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라한호텔에서는 온 가족 프로모션 및 호캉스 기획전 등 다채로운 패키지와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 조행래 본부장은 "방역지침을 준수한 여행상품 기획에 중점을 두고 시설 제휴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와 상황을 고려한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현재 150여곳 직영 숙박과 1000여개의 제휴 숙박 및 토탈 문화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 솔루션 기업이다. 기업간거래(B2B) 대상 운영 플랫폼인 ‘G-라운지’와 ‘현대캐피탈 스타라운지’로 시작해 지속적인 고객사 맞춤형 복지몰 개발‧운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