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탄핵이 정당했다는 이준석, 촛불좌파 논리”

조원진 “탄핵이 정당했다는 이준석, 촛불좌파 논리”

기사승인 2021-06-15 13:40:00
사진=우리공화당

[쿠키뉴스] 조진수 기자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가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탄핵이 정당했다’는 논리를 촛불좌파 라고 규정했다.

조원진 대표는 15일 포항 오천시장, 죽도시장, 흥해시장에서 진행한 희망살리기 민생투어 현장에서 “대한민국 산업화의 기반이 된 포항은 박정희 대통령의 뜻과 혼이 고스란이 있는 도시”라면서“우리공화당의 민생투어는 기존 정치권의 구태스러운 보여주기식 쇼와는 전혀 다른 따뜻한 민생투어로, 상인분들께 희망과 위로를 드리겠다”며 민생투어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조 대표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탄핵이 정당했다’는 논리는 촛불좌파들이 쓰던 논리”라면서 “천안함 폭침의 책임이 북한 공격이라는 말은 안하고 함장탓만 하는 촛불좌파들의 논리와 무엇이 다른가”라고 지적했다.

또 “천안함이 명백한 북한의 공격에 의해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던 천안함 용사가 전사했음에도 더불어민주당 조상호 전 부대변인과 휘문고 교사는 오히려 천안함 함장 탓을 하고 있다”면서 “좌파들의 거짓과 선동으로 수많은 가짜뉴스와 여론조작이 있었는데, 이는 모른 척 하고 뇌물한푼 받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 탓을 하는 것이 과연 공정한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조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문재인 정권에 의해 무려 4년 3개월 넘게 정치보복을 당하고 있음을 다 알고 있는데 어찌 청년이라는 가면을 쓰고 이준석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 탓을 더욱 노골적으로 할 수 있단 말인가”라면서 “불의에 저항하지 못하고 진실과 정의를 외면하는 이준석 대표는 보수우파를 대변할 수 없다”고 말했다. 

끝으로 ”우리공화당은 40만명이 훨씬 넘는 민초 당원들에 의해 움직이는 행동하는 우파정당이며 당대표인 저와 당원이 한마음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면서 “문재인 정권 퇴진을 위해 우리가 앞에 나가서 싸울테니까 국민 여러분께서 격려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16일에는 오전 8시 경남 고성시장, 오전 11시 마산어시장, 오후 2시 30분에는 양산남부시장에서 희망살리기 민생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