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이준석, 윤석열 대선 출마 선언에 "누구를 위해 정치를 하는지 담겨있어"

이준석, 윤석열 대선 출마 선언에 "누구를 위해 정치를 하는지 담겨있어"

기사승인 2021-06-29 18:25:49 업데이트 2021-07-01 13:33:15
사진=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갈무리.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출마 선언에 대해 "훌륭한 연설이고 누구를 위해 정치를 하는지가 담겨있다"고 했다.

29일 이 대표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윤석열 총장의 연설을 차안에서 들었다"며 "젊은 세대가 배척하는 애매모호한 화법이 아니라 직설적이고 구체적인 화법이 인상적"이라며 이같이 칭찬했다.

이 대표는 이어 "정권 교체를 바라는 다수 국민들과 생각이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물 건너간 단일화…이준석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28일 “단일화는 애초 염두에 둔 바 없다”고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이 후보는 이날 여의도공원 유세 후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와 단일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자 이같이 답하면서 “대통령이 된다면 책임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TV조선 유튜브에서도 ‘단일화는 물 건너간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번도 생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