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내년 2월 데뷔

JYP 신인 걸그룹, 내년 2월 데뷔

기사승인 2021-07-09 09:41:25
신인 걸그룹 데뷔를 예고하는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있지 등을 배출해낸 JYP엔터테인먼트(JYP)가 내년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을 데뷔시킨다.

JYP는 9일 “오는 2022년 2월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며 “있지(ITZY) 이후 3년 만에 신인 걸그룹 탄생”이라고 알렸다. 

JYP는 신인 그룹에 관한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채 이들의 데뷔 싱글 한정반인 ‘블라인드 패키지’를 예약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25일 예약 구매하면 신인 그룹이 데뷔하는 내년 2월에 음반을 받아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한정반 CD,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등이 포함되고,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이후 별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신인 그룹 데뷔 프로젝트는 최근 JYP에 신설된 아티스트 4본부가 맡는다. 아티스트 4본부는 JYP 최초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꾸려졌으며, 선미·닉쿤부터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필릭스까지 여러 아이돌을 캐스팅하고 훈련시킨 스태프들이 합류했다. JYP는 “이들은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에 시도와 발전을 더해 색다른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