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오징어게임’ 출연진, 6일 美 지미팰런쇼 출격

‘오징어게임’ 출연진, 6일 美 지미팰런쇼 출격

기사승인 2021-10-04 11:33:08 업데이트 2021-10-08 11:14:22
‘오징어 게임’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제공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쿠키뉴스] 노상우 기자 =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출연진이 미국 인기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4일 방송가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의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이 지미펠런쇼에 화상 연결로 출연해 지미 팰런과 특별 인터뷰를 한다. 5일(현지시간) 녹화 후 방송은 6일 공개된다.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나다.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아리아나 그란데, 레이디 가가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방탄소년단(BTS)가 지난해 출연해 ‘ON’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블랙핑크’ 리사도 지난 11일 첫 솔로 싱글 ‘라리사(LALISA)’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다.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도 출연한 적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이들이 목숨을 걸고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등 81개국의 ’넷플릭스 오늘 톱 10 TV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