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공채...21일까지 접수

수협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공채...21일까지 접수

기사승인 2022-02-11 09:47:37
수협 제공
Sh수협은행이 2022년도 상반기 신입행원을 공개채용한다. 지원서 접수마감은 오는 21일이다.

채용분야는 ▲일반(3급) ▲IT인재(3급) ▲지역인재(3급) ▲보훈‧장애인 대상 사회적 동반성장 특별채용(4급)이다.

학력과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나 4월 중 진행될 신입행원 연수과정 이수 및 이후 정상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지역인재 채용부문 지원자는 해당 지역에서 최소 5년간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월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인성검사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필기전형, 역량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쳐 4월 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전문자격증 및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성적 보유자에 대해서는 서류전형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국가취업지원대상자(보훈),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지원자는 전형 전 과정에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년 신입행원 공채 지원은 수협은행 채용 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전형별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능력중심 열린채용 시스템을 통해 모든 채용과정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차별없는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소양을 바탕으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