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보자’… 창원 상남동 찾은 구름인파 [쿡정치 포토]

‘이재명 보자’… 창원 상남동 찾은 구름인파 [쿡정치 포토]

“다당제‧선거제도 개혁, 확실하게 할 것”

기사승인 2022-02-27 14:49:09
27일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시민들과 지지자들이 모여있다.   사진=최기창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7일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정치적으로 경남의 덕을 크게 봤다”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창원에서 홍준표 전 경남지사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정치적으로 덕을 크게 봤다고 말했다.

이후 자신이 경제 대통령이 될 것이라며 청년들을 위한 기회의 나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재명의 민주당’이 확실히 정치적 개혁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이 후보는 “즐겁게 정치하고 즐겁게 선거하자. 이후 선거가 끝나면 힘을 합쳐야 한다”라며 “통합 대통령이 되겠다. 지역 가리지 않고 확실히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민주당이 의총을 한다. 이재명의 민주당은 과거와 확실히 다를 것”이라고 강조한 뒤 “다당제, 선거제도 개혁, 정치개혁 등을 확실하게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7일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최기창 기자

27일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시민과 지지자들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최기창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7일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시민과 지지자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최기창 기자
창원=최기창 기자 mobydic@kukinews.com

최기창 기자
mobydic@kukinews.com
최기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