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LPL PO는 아프리카TV로 보세요”…전 경기 한국어 생중계

“2022 LPL PO는 아프리카TV로 보세요”…전 경기 한국어 생중계

기사승인 2022-03-25 11:06:07
아프리카TV, 2022 LPL PO 한국어 생중계.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중국의 LoL 프로 리그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중국 ‘LoL 프로 리그(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개막한 2022 LPL 스프링 시즌 한국어 중계에 이어,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도 생중계 한다.

이번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에는 한국 선수들이 소속된 다양한 팀들이 출전한다. ‘루키’ 송의진, ‘리치’ 이재원이 소속된 LPL 1위 빅토리 5(V5) 뿐 아니라, ‘카나비’ 서진혁의 징동 게이밍(JDG), ‘더샤이’ 강승록이 활약하고 있는 웨이보 게이밍(WBG)이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또한 ‘도인비’ 김태상, ‘타잔’ 이승용이 포진한 리닝 게이밍(LGN)와 ‘스카웃’ 이예찬과 ‘바이퍼’ 박도현의 에드워드 게이밍(EDG)도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많은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아프리카TV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분석으로 사랑받고 있는 ‘단군’·채민준·박한얼 캐스터와 ‘빛돌’·‘포니’·박진영·‘뉴클리어’ 신정현이 참여한다. 이번 생중계에선 특별한 객원 해설도 참여할 예정이다.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PL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강한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