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소외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조아제약, 소외계층 아동에 나눔 실천

프로야구대상 ‘기부 챌린지’ 통해 건강기능식품 기부

기사승인 2022-06-27 11:02:24
조아제약이 위스타트 지역아동센터에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조아제약

조아제약이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월간 MVP 기부 챌린지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은 국내 유일 제약사 주최 야구 시상식이다. 14년째 운영되고 있다.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동안 주간·월간 MVP를 선정하고 상금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면역칸’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면역칸’은 면역 기능 증진에 필요한 아연과 맥주효모추출물(베타글루칸 함유), L-아르지닌, 비타민C,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B6염산염, 니코틴산아마이드, 비타민D3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은 지난해부터 월간 MVP 수상자의 온택트 인터뷰와 월간 MVP 기부 챌린지를 진행하며 ESG 활동을 강화했다. 야구 게임을 통해 획득한 점수만큼 조아제약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4월 월간 MVP로 선정된 롯데 자이언츠 한동희 선수는 기부 챌린지에서 만점을 기록해 최근 자신의 이름으로 총 200만원 상당의 ‘젤리 칼슘 잘크톤’을 위스타트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제약 건강기능식품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신승헌 기자 ssh@kukinews.com
신승헌 기자
ssh@kukinews.com
신승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