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KT,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 外 KB국민은행 [쿡경제]

신한은행·KT,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 外 KB국민은행 [쿡경제]

기사승인 2022-07-08 10:56:51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KT,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

신한은행은 KT와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KT·KT 알뜰폰사업자와 함께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KT는 지난 1월 금융과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디지털 컴퍼니로 더 빠르게 도약하기 위해 KT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고 양사는 업의 한계를 뛰어 넘는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햇다.

신한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제안하고 최근 판매 채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요금제를 출시했다.

‘신한 알뜰폰 요금제’는 최근 알뜰폰 이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신한 쏠(SOL)과 통신사의 컨텐츠를 결합한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알뜰폰 요금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 쏠(SOL)에 KT 알뜰폰 통신 서비스 소개 및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신설하고 KT망을 사용하는 ▲kt M모바일 ▲스카이라이프 ▲스테이지파이브 ▲세종텔레콤과 제휴 요금제 12종을 판매 할 계획이다.

‘신한 알뜰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1만원에서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성, 데이터, 문자 사용이 가능하고 12개월간 매월 신한 쏠(SOL) 쿠폰함에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0GB/30GB 데이터 쿠폰 혜택 및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지니뮤직, 시즌 등 음원스트리밍과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를 기본 혜택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알뜰폰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과 알뜰폰사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알뜰폰 요금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 및 KT 알뜰폰사업자와 함께 고객이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디지털 융합 사업과 상품, 서비스를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2022 Hot Summer 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 말까지 ‘2022 Hot Summer 외화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거나 KB두근두근외화적금 최초 신규 가입금액이 미화 500불 이상인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스타프렌즈 미니 캐리어(레디백) ▲비치타월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 말까지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이용해 미달러(USD) 500불, 일본엔화(JPY) 55,000엔, 유럽연합유로(EUR) 450유로 이상 환전 시 환율우대 60%를 적용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는 KB국민은행에서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고객이 지정한 날짜 및 장소로 우체국의 외화현찰 배달을 통해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그동안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미뤄왔던 고객들을 위해 여름 휴가철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고 편리한 외환서비스로 환율우대도 받고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