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HUG, ‘부서장 역량 강화 워크숍’ 실시

HUG, ‘부서장 역량 강화 워크숍’ 실시

기사승인 2022-07-21 14:57:23
20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권형택 HUG 사장(앞줄 가운데)과 임원 및 전 부서장이 변화와 혁신을 위한 부서장 역량 강화 워크숍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UG 제공
김형준 기자
khj0116@kukinews.com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변화와 혁신을 위한 부서장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권형택 HUG 사장을 비롯해 상근감사위원, 임원진, 단장, 부서장 등 60여명의 간부 전원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정책 수행 △리스크 관리 △디지털 전환 △리더십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됐다. 서울대학교 김준기 교수가 ‘새 정부 국정과제와 공사의 역할’을 발표하고 KDI 송인호 박사가 ‘경제위기 관련 공사 대응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60여명의 간부들은 정부 공공기관 혁신 방향에 부응하고 HUG를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으로 도약시키기 위한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부동산 시장 안전판으로서의 공사의 대응전략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형택 HUG 사장은 “새 정부 국정과제, 경제 복합 위기 등 공사가 대면한 변화를 살펴보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해 보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청렴한 리더, 깨어있는 리더, 소통하는 리더로서 HUG 혁신에 앞장서줄 것”이라고 각 부서장에게 당부했다.

김형준 기자 khj0116@kukinews.com
김형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주워도 끝이 없다...” 죽음의 덫 줍는 다이버들

얽히고설킨 폐어구 3채, 에기(흰오징어를 낚는 일본의 전통 어로 도구) 8개, 페트병 4개, 삭은 장화, 단조 팩, 스티로폼 조각, 장난감 삽, 구슬 장식, 타프 꼬리표, 일회용 라이터.바다는 매일 같이 쓰레기를 삼킨다. 그리고 그것을 꺼내는 일은 누군가의 하루를 고스란히 앗아간다. 지난 27일 '물 좋은 감자들(이하 감자들)'은 강원도 고성군 송지호해변 일원에서 수중 해양정화 작업을 벌였다. 잠수복을 입고 마스크, 스노클, 오리발을 갖춘 채 물에 들어간 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