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전용 ‘모바일 쿠폰’ 출시 外 롯데카드 [쿡경제]

현대카드, M포인트 전용 ‘모바일 쿠폰’ 출시 外 롯데카드 [쿡경제]

기사승인 2022-07-26 10:11:58
26일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카드가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마다 부담 없이 나눠낼 수 있는 ‘LOCA(로카) 나누기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M포인트 전용 ‘모바일 쿠폰’ 출시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 쿠폰은 바코드가 찍힌 이미지 형태의 모바일 상품권이다. 해당 가맹점에서 제시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사용 제휴처 중 이용률이 높은 베이커리·카페 등 식음료 브랜드와 레스토랑, 온라인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 11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19종을 마련했다.

대상 브랜드는 스타벅스·파리바게뜨·뚜레쥬르·피자헛·파파존스·지니·디즈니 플러스(+) 등으로, 현대카드 앱과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쿠폰 금액의 10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이 모아둔 M포인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쿠폰 가격은 4000원대부터 4만원대까지이며, 제품 교환권이나 서비스 이용권 등도 판매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쿠폰 출시로 M포인트가 현대카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라이프를 제공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일시불 나누는 ‘LOCA 나누기 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마다 부담 없이 나눠낼 수 있는 ‘LOCA(로카) 나누기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LOCA(로카) 나누기 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LOCA 나누기 혜택’이 제공된다. LOCA 나누기 혜택은 LOCA 나누기 카드를 통해 결제한 일시불 이용금액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을 통해 납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추가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할 수 있다.

LOCA 나누기 혜택은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된다.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결제 시 별도로 할부를 요청할 필요 없이, 일시불 결제 후 본인의 자금 관리 계획에 따라 그대로 일시불 납부하거나 LOCA 나누기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이용금액까지도 나눠 낼 수 있어 편리하다.

LOCA 나누기 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 LOCA 나누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다만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월세, 임대료, 기프트카드, 상품권 결제 등의 매출은 LOCA 나누기 혜택에서 제외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