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첫방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교도관 고충 다루며 호평

첫방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교도관 고충 다루며 호평

기사승인 2023-01-06 10:50:48 업데이트 2023-01-06 10:50:56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방송화면 캡처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SBS 파일럿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가 교도관 고충을 들여다봤다.

5일 전파를 탄 ‘관계자 외 출입금지’ 1회는 서울 남부 구치소를 찾은 방송인 김종국, 양세형, 배우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국과 양세형은 죄수복을 입고 구치소 신입 절차를 거쳐 입소, 실제 수용거실을 체험했다.

이날 방송은 관리 인원과 수용 시설이 부족하게 운영되는 현실부터 교도관들의 업무 고충을 담았다. 그간 매체가 범인에 초점을 맞췄던 것과 달리 직업인으로서 교도관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그렸다.

1회 시청률은 3.5%로 집계됐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049 시청률은 동 시간대 지상파 1위인 1.8%였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금단 구역 방문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