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협업⋅팝업스토어…이통사 ‘갤23’ 가입 유치전

브랜드 협업⋅팝업스토어…이통사 ‘갤23’ 가입 유치전

SKT, 스타벅스⋅BMW 협업 한정판 1만1000대 출시
엔진사운드 등 전용부팅 영상 ‘눈길’…7일부터 예약
LGU+, 복합문화공간 ‘틈’에 팝아트 사진 촬영 공간 마련

기사승인 2023-02-02 10:03:48
이동통신사가 삼성전자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S23 가입자 유치전에 뛰어들었다. 유명 브랜드 협업⋅팝업스토어 등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SKT는 스타벅스·BMW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스타벅스 본사에서 승인한 스마트폰 기반 첫 협업 사례로 스타벅스 디자인팀과 SKT가 기획·제작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3 스타벅스 에디션. SKT

상품은 데스크 용품 4종(스타벅스 엘마 텀블러·스마트 충전 거치대·데스크 매트·데스크 캘린더)과 독점 테마, 부팅 영상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무료음료 쿠폰 1매, 스타벅스 리워드 별 23개 적립 특전이 주어진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특별 제작 다이캐스팅 패키지 △폰케이스 △키링과 활용 가능한 BMW 히스토리 엠블럼 7종 △차량 및 거치용 아날로그 시계 △에어펌프 △레터 스티커 △BMW 포토북 및 포스터로 구성된다.

전원을 켜면 BMW M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된다. 또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S23 BMW M 에디션.   SKT

LG유플러스는 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강남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색다른 팝아트를 활용한 사진촬영 스팟과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 갤럭시 S23 팝업스토어 조감도. 

1층엔 기안84 팝아트 작품을 만날 수 있고 리빙샵에선 상자 속에 숨겨진 디바이스를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활용해 찾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팝아트 소품으로 꾸며진 브런치 카페테리아와 마치 인피니티풀 수영장에서 서울의 도심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루프탑 섹션에서는 갤럭시 S23 시리즈의 달라진 카메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8일엔 지하 1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재현한 체험장 ‘게임 아케이드’가 오픈된다. 게임 속에 들어와있는 것처럼 인증을 남길 수 있고 삼성페이와 게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