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실시

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실시

기사승인 2023-04-10 16:35:13
초능력 삼국 RPG ‘삼국 올스타’.   쿠카게임즈

쿠카게임즈는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초능력 삼국 역할수행게임(RPG) ‘삼국 올스타’를 올해 2분기 한국 시장에 정식 전개한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공식 발표했다.

삼국 올스타는 쿠카게임즈가 올해 한국 시장에 전개하는 신작으로 기원후 200년경 삼국 시대가 주요 무대다. 

쿠카게임즈는 “유저는 성장 가능성이 무한히 엿보이는 장군으로 시작한다”며 “함께 난관을 헤쳐 나갈 영웅을 모집하고, 흑룡(黑龍)에게 지배당하는 삼국 시대의 월드를 모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삼국 올스타는 그간 유저들에게 제시한 삼국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를 골고루 담아낸 만큼 깊이 있는 콘텐츠 볼륨과 신감각 수집형 RPG의 진수를 보여줄 게임이다”라며 “삼국지를 대표하는 영웅호걸들과 초능력과 판타지 요소가 결합한 퓨전형 요소에서 기존 삼국지 팬은 물론, 새로운 수집형 RPG를 찾고 있는 유저층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카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해도 ‘10연 무장 뽑기권’이 지급된다. 사전 등록 신청자 수가 증가할수록 단계적으로 호감 패키지와 육성 패키지, 환성 패키지, 무장 뽑기권이 추가 증정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수 100만 명을 달성 시, 삼국지 무장들 중 전설 무장 ‘여포’의 프리미엄 스킨과 함께 20만 원 상당의 게임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삼국 올스타와 관련된 내용은 삼국 올스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