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넷플릭스 ‘사냥개들’, 김새론 통편집 않기로

넷플릭스 ‘사냥개들’, 김새론 통편집 않기로

기사승인 2023-04-18 17:43:40
배우 김새론.   사진=임형택 기자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 벌금형 처분을 받은 배우 김새론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에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18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사냥개들’ 제작진과 넷플릭스 측은 김새론 출연분을 통편집하지 않기로 최근 결정했다. 다만 그의 분량을 어느 정도로 편집할지는 여전히 논의 중이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술에 취해 운전하다가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여러 차례 들이받고도 아무 조치를 취하지 않은 채 현장을 떠난 혐의로 지난 5일 1심에서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검찰과 김새론 측 모두 항소하지 않았다.

김새론은 이 사건으로 당시 촬영 중이던 ‘사냥개들’에서 중도 하차했다. 이후 합류한 배우 정다은이 김새론의 배역을 대신할 것이라는 관측도 있었으나 넷플릭스 측은 정다은의 배역이 김새론 하차와 무관하다고 설명했다.

‘사냥개들’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배우 우도환, 이상이, 허준호, 박성웅 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연이어 나오는 ‘尹 탈당설’…“오늘이 적절한 시기”

윤석열 전 대통령의 거취를 두고 국민의힘에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보수 인사들은 연이어 윤 전 대통령이 곧 탈당을 결정할 수 있다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강성 보수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4일 오전 YTN 라디오 ‘뉴스 파이팅’에 출연해 “윤 전 대통령의 선택지가 별로 없다. 윤상현 전 의원도 다시 김문수 후보 캠프로 다시 들어오지 않았냐”며 “오늘이 딱 (탈당에) 적절한 시기라고 본다”고 밝혔다.이어 “내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