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도심복합사업 설계당선작 주민의견 청취 外 롯데건설⋅부영 [쿡경제]

LH, 도심복합사업 설계당선작 주민의견 청취 外 롯데건설⋅부영 [쿡경제]

기사승인 2023-04-26 09:40:17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설계당선작에 관한 주민 설명회를 열고 있다. 롯데건설은 오는 6월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에 아파트를 분양한다. 부영그룹은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어린이집 원장을 모집한다. 

쌍문역서측 주민설명회 모습. LH

LH, 도심복합사업 설계당선작 주민의견 청취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선도지구 6곳을 돌며 설계당선작 주민설명회를 열고 있다. 

LH는 지난 22일 쌍문역을 시작으로 오늘(26일) 방학역⋅27일 신길2⋅29일 연신내⋅5월 중 증산4지구 주민과 만난다.설명회에서 접수된 주민 요청사항은 법령과 지구여건 등을 고려해 설계에 반영된다. 

도심복합사업은 개발이 어려운 지역에 용적률 등 인센티브를 제공해 도심 내 양질 주택을 공급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6년 착공 예정이다. 

롯데건설

롯데건설, 청량리 7구역 아파트 분양


롯데건설은 오는 6월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뉴타운)에 ‘청량리 7구역 롯데캐슬’을 분양한다. 

청량리 7구역 롯데캐슬은 지하 6층~지상 최고 18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76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173가구는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51A㎡ 68가구 △59㎡A 38가구 △59㎡B 67가구다. 

1순위 기준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유주택자여도 청약에 지원할 수 있다.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서울에 거주자면 우선공급 자격을 얻는다. 분양권 전매제한은 1년이며 실거주 의무는 없다. 

견본주택은 신설동역 4번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투시도.  부영

부영그룹,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어린이집 원장 모집


부영그룹이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관리동 어린이집 원장을 모집한다.

오는 28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내달 9일 면접 심사 후 최고 득점자를 부영 보육지원팀에서 선정한다.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2명이다. 

계약 기간은 3년이며 종료 3개월 전 심사를 거쳐 재계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영그룹 홈페이지 내 보육지원사업 내 공지와 채용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