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수집형 RPG와 SLG가 결합된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를 8일부터 3분기 내로 예정돼 있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전예약 버튼 또는 위믹스 플레이 홈페이지의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피니티 사가X를 검색해 신청이 가능하다.
엑스큐게임즈는 사전예약을 완료한 모든 신청자 전원에게 영웅 캐릭터를 소환하는데 필요한 다이아몬드 1000개를 비롯해 초반부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한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3만명을 달성하면 30명에게 300XQG를 지급하고, 5만명을 돌파하면 50명에게 500XQG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개발사에서 목표로 하는 최종 10만명을 돌파하면 100명에게 1000XQG를 선물할 계획이다.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인피니티 사가X는 누적 가입자 900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1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되어 서비스되는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이다.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이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