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우크라이나 아동지원금 1억원 전달 外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포스코이앤씨 [쿡경제]

호반그룹, 우크라이나 아동지원금 1억원 전달 外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포스코이앤씨 [쿡경제]

기사승인 2023-08-08 18:00:16
호반그룹이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돕는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지역 복구를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포스코이앤씨는 내일(9일) 제주에서 ‘더샵 연동애비뉴’ 견본주택을 연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호반그룹, 우크라이나 아동지원금 1억원 전달
 

호반그룹은 8일 러시아 침공으로 상처입은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돕기 위해 사단법인 ‘선한청지기’에 1억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식량과 식수, 심리치료 등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선규 호반 회장은 극동방송과의 전화 통화에서 “6.25 한국전쟁 때 태어난 세대로 전쟁 참상을 잘 알고 있다”며 “성금이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며 호반그룹은 어린이와 청소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일에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8일 집중호우 피해지역 수해복구 성금 1000만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했다. (좌측부터) 이윤상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명예회장,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장영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장, 이윤나 모금팀장, 김동기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호남지회장.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집중호우 지역 수해복구 성금 전달
 

사단법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8일 집중호우 피해지역 수해복구 성금 1000만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했다. 장영호 회장은 “연합회에서 마련한 수해성금이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께서 일상을 회복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견본주택 개관 


포스코이앤씨는 내일(9일) 제주에서 ‘더샵 연동애비뉴’ 견본주택을 연다. 1순위 청약일은 오는 18일이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제주도민이면 세대주 여부나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제주시 연동 261-37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