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 (금)
씰리침대, 2024년 TV광고 ‘라이프 온 씰리’ 티저 영상 공개

씰리침대, 2024년 TV광고 ‘라이프 온 씰리’ 티저 영상 공개

2024년도 TV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 19일 공개 예정

기사승인 2024-01-12 08:00:02
씰리침대 2024년 TV광고 티저 영상 이미지. 씰리침대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2024년도 TV광고 ‘Life ON Sealy(라이프 온 씰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본 TV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선보인 티저 영상에선 ‘포스처피딕(Posturepedic)’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광고영상은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씰리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씰리 기술력의 집약체 포스처피딕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은 씰리 매트리스에서의 수면 경험이 선사하는 삶의 질적 향상을 감성적인 분위기로 풀어냈다. 나선형 구조의 계단을 통해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은유함과 동시에 수면의 질 향상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표현했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TV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TVC를 통해 씰리침대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씰리침대의 2024년도 TVC 캠페인과 본 광고영상은 오는 19일 공개된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요한 관저…‘자연인 윤석열’‚ 서초 사저로 간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가운데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무거운 정적에 휩싸였다.헌법재판소는 4일 윤 전 대통령 탄핵심판에서 파면 결정을 선고했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질서 유지와 경호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윤 대통령은 헌재에 출석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은 헌재의 탄핵심판 선고를 관저에서 TV로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은 아직 파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윤 전 대통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