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6일 (금)
이규형, 아킬레스 부상으로 긴급 수술받아

이규형, 아킬레스 부상으로 긴급 수술받아

기사승인 2024-05-08 10:57:11 업데이트 2024-05-08 11:01:04
배우 이규형. 쿠키뉴스 DB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배우 이규형이 부상을 입었다.

이규형은 8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새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당일 모습을 비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진행을 맡은 방송인 박경림은 “이규형이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금일 급히 수술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규형의 빠른 쾌유를 빈다”고 덧붙였다.

이규형은 ‘삼식이 삼촌’에서 차기 지도자 후보로 주목받는 강성민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삼식이 삼촌(송강호)이 어려운 일을 처리한 덕에 정치인으로 입지를 다졌다. 하지만 삼식이 삼촌 주변에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나타나며 불안함을 느껴 삼식이 삼촌과 대립한다.

‘삼식이 삼촌’은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자연이 교과서, 미래가 교실…양천구 ‘그린스쿨링’ 실험

“멸종위기 생물 손수건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재활용을 더 열심히 할 거예요” (길산초 6학년 김모양)기후위기 시대, 미래세대가 마주할 환경 문제를 교실 밖으로 끌어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6일 서울 양천구청 일대에서 열린 ‘Y교육박람회 2025’ 현장. 쏟아지는 소나기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꺾지는 못했다. 학생들은 이른 오후까지 이어진 빗줄기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