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신제품 출시 外 대상·롯데칠성음료·골든블루 [유통단신]

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신제품 출시 外 대상·롯데칠성음료·골든블루 [유통단신]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칠성, 델몬트 with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올드캐슬 ‘오리지날 하이볼’ 출시

기사승인 2024-07-16 18:01:08
리뉴얼한 에이드 및 신제품.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에서 라지로 변경했다. 또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청량한 맛을 강화했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레몬과 감귤이 어우러져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 대상

대상 청정원,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등 3종이다.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담은 제품이다.

신제품 ‘갈릭쉬림프’는 고소하게 구운 마늘과 탱글탱글한 새우, 짭조름한 올리브 등으로 풍미를 올렸다. 1인분 기준 285㎉로 가벼우면서도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다이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식단관리에 제격이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윤정원 대상 HMR1팀장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영양균형을 갖춘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레인보우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내세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델몬트 with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30초 분량의 숏폼을 칠성몰과 라인프렌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 ‘코스트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의 감성과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깜찍함이 만나 브랜드 친밀감과 선호도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지날 하이볼’.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뉴욕야시장’에 ‘올드캐슬’ 활용한 ‘오리지날 하이볼’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을 활용한 ‘오리지날 하이볼(Original Highball)’을 직화 스테이크 전문 주점 ‘뉴욕야시장'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리지날 하이볼’은 하이볼 특유의 청량감과 ‘올드캐슬’만의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른 하이볼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는 설명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뉴욕야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대표 메뉴인 ‘치르치르미치르’와 ‘오리지날 하이볼’을 함께 구성한 ‘치하(치킨과 하이볼) 세트’를 정상가보다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뉴욕야시장’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제품력과 합리성을 모두 갖춘 ‘올드캐슬’과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드캐슬’의 판매채널 및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