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 

웹젠,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 

29일 오후 2시부터…구글, 애플 앱스토어 등
‘대천사 무기’ 제공 퀘스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4-08-29 15:40:44
웹젠이 ‘뮤 모나크2(MU MONARCH 2)’ 정식 서비스를 29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젠

웹젠이 ‘뮤 모나크2(MU MONARCH 2)’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29일 웹젠은 구글, 애플 앱스토어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뮤 모나크2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PC 클라이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뮤 모나크2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로 장르 특유의 피로도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뮤’ 지적재산권(IP) 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다. 

전작보다 속도감 있는 캐릭터 육성을 위해 사냥터와 주요 몬스터 개체 수를 늘리고, 강화 재료 수급 난이도를 낮췄다. 신규 성장 콘텐츠까지 추가해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체감하며 쉴 틈 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상으로 승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게임 내 재화와 구조는 단순화하고, 무상 재화의 사용처도 크게 넓혔다.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퀘스트 수행 결과에 따라 최고급 보상에 속하는 ‘대천사 장비’ 세트와 다이아,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단계별 보상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구간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보스 현상금 이벤트와 캐릭터 육성 구간별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성 레벨 상위 회원과 보스 몬스터를 선착순으로 해치운 회원들은 각각 홀리엔젤 목걸이 및 블러드엔젤 무기 등의 고급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핫타임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비롯해 참여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