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경성크리처2’ 박서준 “한소희와 인간적으로 가까워져”

‘경성크리처2’ 박서준 “한소희와 인간적으로 가까워져”

기사승인 2024-09-25 12:00:59
오는 2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포스터. 넷플릭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배우 박서준이 한소희와 호흡을 이야기했다.

25일 서울 한강로동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 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박서준, 한소희, 이무생, 배현성과 정동윤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서준은 “한소희와 시즌 1 때보다 인간적으로 가까워진 느낌이라 좋았다”고 운을 뗐다. ‘경성크리처’ 시즌 2는 전작 이후 8개월 만에 나온 신작이다. 1945년에서 2024년 현대로 무대를 옮겼다.

시대 배경이 바뀐 만큼 배우들은 익숙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한다. 박서준은 “감독님이 시즌 1에서 한소희와 투닥거리던 느낌을 시즌 2에서도 보여주고 싶다더라”며 “우리가 다시 만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가 관전 요소”라고 했다.

한소희 역시 반색했다. 한소희는 “극 중 호재(박서준)를 보며 채옥이 느끼는 감정이 분명하게 있다”며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면 극 중 채옥의 마음 따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정동윤 감독은 박서준과 한소희를 두고 “이름값 한다고 느꼈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힘든 순간에도 두 사람만 보고 나아갔다”며 이들 호흡에 찬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경성크리처’는 우리만 아픈 이야기는 아니”라며 “용서와 망각은 다르다는 걸 전 세계와 공유하고 싶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오는 27일 공개.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