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서브컬처 RPG ‘앵커패닉’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넵튠, 서브컬처 RPG ‘앵커패닉’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인게임 재화·뽑기권 등 사전예약자에 보상
주인공 에이전트 ‘알리시아’ 한정 의상 제공
서브컬처 RPG…캐릭터 풀보이스 구현

기사승인 2025-04-15 09:28:57
넵튠이 퍼블리싱을 통해 선보이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앵커패닉’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넵튠 제공

넵튠이 퍼블리싱을 통해 선보이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앵커패닉’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15일 넵튠에 따르면 앵커패닉은 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앵커패닉은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게임 초반부터 즐길 수 있도록 SSR 등급 캐릭터 ‘레이븐’과 인게임 재화 ‘아스테리온’ 1000개, 일반·픽업 뽑기권 각 10장 등을 혜택으로 지급한다.

또한 넵튠은 앵커패닉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사전예약 혜택에 더해 앵커패닉 시나리오의 주인공 에이전트 ‘알리시아’의 의상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외계종족 ‘슈겔’에 맞서 미소녀 에이전트들이 전투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수집형 RPG다.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에이전트마다 독창적인 액션과 더불어 자유자재로 조작 가능한 카메라를 통해 역동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앵커패닉은 김하루, 이보희, 손선영 등 총 56명으로 구성한 국내 유명 성우진이 음성 더빙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릭터 풀보이스를 게임 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넵튠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100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앵커패닉을 기대하는 이용자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현지화와 완성도에 공을 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앵커패닉 공식 사이트와 앵커패닉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