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의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여름휴가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다이닝 혜택과 객실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캠퍼트리의 인기 다이닝 공간인 더 테라스에서는 제주 흑돼지로 구성된 셀프 BBQ가 운영된다.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더 뷰 & 더 테라스 석식 이용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생맥주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7만원 이상 석식 또는 셀프 BBQ를 이용 고객에게는 ‘행운의 럭키드로우 스크레치 카드’를 증정한다. 꽝 없는 경품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퍼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야외 수영장 또는 셀프 BBQ를 이용한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트윈룸 1박, 패밀리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이 각각 증정된다.
또한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 패키지도 운영된다. △오션뷰 레스토랑 더 뷰 & 더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로 구성된 Taste of Stay PKG △BBQ를 이용할 수 있는 Self- BBQ PKG △3연박 하는 고객들을 위한 For a long time PKG가 제공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최초 6성급 스위트로 평가받고 있으며,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며 “약 4만평 규모의 자연친화형 단지의 붉은 지붕과 유럽풍 외관은 마치 지중해 도시를 거니는 듯한 이국적인 감성으로 제주의 필수 방문지로 손꼽힌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예약은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