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과 열애 공식인정… “팬들 축하 고마워요”

타블로, 강혜정과 열애 공식인정… “팬들 축하 고마워요”

기사승인 2009-02-05 18:56:01


[쿠키 연예] 3인조 남성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29)가 배우 강혜정(27)과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타블로는 5일 오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강혜정과 열애 중임을 인정하는 의미로 ‘예스’(YES)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이 글에는 “축하 고마워요. 좋은 음악과 글로 보답할겁니다”라고 올라가있다. 또 미니홈피 초기 화면에는 사진과 함께 “저도 행복할 권리… 있죠?”라는 글을 남겨 강혜정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암시했다.

타블로의 미니홈피를 방문한 팬과 네티즌은 “두 사람 행복하길 기도한다” “예쁘게 사랑하는 모습 지켜보겠다” “사랑의 힘으로 멋진 음악 부탁한다” 등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타블로의 미니홈피에는 공식 입장을 확인하려는 방문자들의 발길로 넘쳐나고 있다. 5일 오후 현재 20만명이 미니홈피를 다녀갔다.

강혜정과 타블로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만나게 됐고 이후 음악적 취향과 공통 관심사가 많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강혜정은 영화 ‘올드보이’ ‘쓰리 몬스터’ ‘연애의 목적’ ‘웰컴투 동막골’ ‘친절한 금자씨’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 활약했다. 2007년에는 KBS 드라마 ‘꽃 찾으러 왔단다’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한미 합작 영화 ‘웨딩팰리스’에 출연, 할리우드 진출을 앞두고 있다.

타블로는 지난해 정규 5집 앨범과 미니앨범 등을 발표하며 가수로 왕성하게 활동했다. 같은 해에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을 발표, 작가로 데뷔했다. 현재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DJ로 활동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MB "닌텐도 만들라" 지시에 네티즌 '명텐도 MB' 초광속 출시… 온라인 '폭소'

▶"한국, 백인여성 성희롱 심각"…日 언론'혐한' 칼럼 물의
▶송강호 수사국장 "내 이름 때문에 강호순 잡아"

▶탤런트 김수현 쇼핑몰 '과다 노출' 논란…소변 보는 사진도 등장
▶'강호순 팬카페' 네티즌 잇단 질타에 '백기'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