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결혼 “여친 나홀로 여행에 영원한 짝꿍임을 깨달아”

이선균 결혼 “여친 나홀로 여행에 영원한 짝꿍임을 깨달아”

기사승인 2009-04-08 11:05:01

[쿠키 연예] 공식 배우 커플 이선균(34)-전혜진(33)이 오는 5월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이선균-전혜진 커플은 오는 5월23일 오후 6시 서울 부암동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6년 전 열애를 시작해 오랜 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이선균은 “여자 친구가 최근 한 달간 혼자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자 친구의 빈자리를 깨닫게 됐다”며 “영원한 짝꿍으로 함께 하고 싶다”며 결혼에 이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총괄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결혼식은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줄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라며 “8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01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한 이선균은 2007년 MBC 드라마 ‘하얀거탑’과 ‘커피프린스 1호점’을 거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올해 하반기 영화 ‘파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MBC 새 미니시리즈 ‘트리플’ 촬영 중이다. 전혜진은 최근 연극 ‘엄마열전’과 영화 ‘키친’에 출연했다.

이선균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라일락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연애 과정 및 결혼 소감을 공식 발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