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하반기 시간 관리를 위한 ‘하프타임 특강’이 열린다.
국내 프랭클린 플래너를 제작·유통하는 ㈜한국성과향상센터는 지나간 상반기를 점검하고 다가올 반년을 계획하는 하프타임 무료 특강을 2009년 하반기를 맞이하는 7월1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운동선수들이 경기 전후반 사이에 갖는 휴식시간인 하프타임처럼 직장인들도 특강을 통해 전후를 돌아보자는 취지다.
서울 강남역 인근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에서 무료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젊은 구글러 시리즈의 저서로 유명한 김태원(구글코리아 광고영업전략)씨가 ‘하프타임 열정스토리’라는 제목으로 강연한다. 바쁜 일상 속에 시들해진 연초의 열정과 각오를 다시 끌어올릴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다.
2부에서는 남은 하반기의 목표 설정을 보다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한 주제로 한국성과향상센터의 이성민 컨설턴트가 맡는다.
특강 신청은 오픈 1시간 만에 마감됐다. 한국성과향상센터 홍보팀 김진영 과장은 “별다른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신청 요강을 게재하자마자 70좌석이 모두 마감됐다”며 “하반기 계획에 대한 욕구가 반영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성과향상센터는 특강과 더불어 바인더에 6개월치 속지를 포함한 ‘하프타임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1년치 제품보다 6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하프타임세트는 사용 후 불만족할 경우 이유를 불문하고 환불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뭔데 그래◀ 예비군 동원훈련 연장 적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