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김그림, ‘슈스케2’ TOP11 중 첫 번째로 가수 ‘데뷔’

김그림, ‘슈스케2’ TOP11 중 첫 번째로 가수 ‘데뷔’

기사승인 2011-03-29 12:10:00

[쿠키 연예]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TOP11에 올랐던 김그림이 가요계에 데뷔한다.

김그림은 최근 작곡가 조영수가 이끄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보컬과 기타 레슨을 받으며 데뷔를 준비한 김그림은 다음 달 7일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디지털 싱글 ‘플라이 하이’(FIY HIGH)를 내놓는다. 이로써 김그림은 ‘슈퍼스타K2’ TOP11 중에서 가장 먼저 가요계 데뷔하게 됐다.

‘플라이 하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 밖엔 없더라’는 간결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데뷔를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 김그림은 과거 ‘슈퍼스타K2’ 시절과 비교해 여성스러운 매력이 빛난다. 특히 기타를 들고 서 있는 모습은 이색적이다.

김그림은 지난해 ‘슈퍼스타K2’ 예선 무대부터 노래 실력을 드러내며 TOP11에 진출했지만, 본선무대에서 첫 번째로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건희 샤넬백’ 통일교 청탁 연루 정황…檢, 수행비서 출국금지

검찰이 ‘건진법사’ 전성배씨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명품 가방 등을 받아 김건희 여사에게 전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김 여사의 비서 3명이 모두 통일교 청탁 정황에 연루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최근 김 여사의 수행비서를 지낸 유경옥 전 대통령실 제2부속실 행정관을 출국금지했다.검찰은 샤넬코리아를 압수수색한 결과,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