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미니앨범 ‘더 발라드’ 발매…수익금 일부 기부

먼데이키즈 미니앨범 ‘더 발라드’ 발매…수익금 일부 기부

기사승인 2011-12-12 11:48:00

[쿠키 연예] 지난 11월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 ‘멜로디 앤 하모니’(Melody & Harmony)를 성황리에 마친 감성 보컬그룹 먼데이키즈가 12일 정통발라드 미니앨범 ‘더 발라드’(The Ballad)를 온라인에 공개했다.

먼데이키즈가 두 번째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먼데이키즈가 전하는 애절한 서사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올 겨울 사랑에 아프고 시린 모든 이들의 마음을 먼데이키즈만의 감성 발라드로 따듯하게 만들어 주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먼데이키즈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이진성이 지난 미니앨범 ‘메모리즈 칸타레’(Memories Cantare)에 이어 다시 한번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여기에 감성 작곡가 박해운과 그의 콤비인 작사가 강은경, 4MEN 등의 작사가로 유명한 민연재 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진성과 민연재가 의기투합한 타이틀 곡 ‘미행’은 연인의 이별 후 추억을 버리지 못하는 이의 슬픈 일상을 담은 곡으로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먼데이키즈의 목소리로 슬픈 감성이 극대화된다. 특히 후반부에서 절제되어 있던 감정을 터뜨리며 보여주는 애드립과 환상적인 하모니는 먼데이키즈의 섬세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12일 밤 공개된 이번 미니앨범은 오프라인에서는 13일에 만날 수 있으며, 수익금 일부는 서울시장애인복지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캔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2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