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 가수’…나인뮤지스, 日 2만 관객을 홀리다

‘모델 & 가수’…나인뮤지스, 日 2만 관객을 홀리다

기사승인 2012-01-27 14:43:00

[쿠키 연예] 신곡 ‘뉴스’(NEWS)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여성 그룹 나인뮤지스가 일본에서 가수와 모델로 각각 무대에 올라 호평을 받았다.

나인뮤지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일본 국립 요요기 제1 체육관에서 열리는 ‘한일합동 패션 이벤트 ’(Korean International Style Show, 이하 KISS)에서 이틀간 모델과 가수로서의 역량을 뽐내며 새로운 한류의 주역으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나인뮤지스는 25일 이상봉을 비롯해 DOHO, Mag Mag, 후아유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총 네 브랜드의 런웨이에 서며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캐주얼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매력으로 2만 명이 넘는 관객들을 휘어잡았다.

소속사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완벽한 워킹과 당당한 표정 및 포즈에 까다로운 현지 스태프들까지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쇼가 끝난 직후에는 일본 포털 사이트에 나인뮤지스를 묻는 질문글이 쇄도하는가 하면, 현지 에이젼시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고 전했다.

또한 26일에는 패션쇼 직전, ‘휘가로’와 신곡 ‘뉴스’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여 팬들의 갈채를 받았다.

한편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치고 귀국한 나인뮤지스는 27일 오후 6시 10분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신곡 ‘뉴스’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2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