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3D가상가슴성형 등장… 미리 보고 결정하세요”

“4세대 3D가상가슴성형 등장… 미리 보고 결정하세요”

기사승인 2012-06-04 13:39:00

[쿠키 건강]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 올수록 성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성형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주변의 경험담과 인터넷 등의 매체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성형으로 조금 더 예뻐지기를 꿈꾼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성형으로 예뻐지고 만족하는 것은 아니다. 성형 후 오히려 성형을 후회하는 사람 또한 많이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 국내에 등장했다. 바로 4세대 3D 가상성형을 도와주는 Axisthree가 그 주인공이다. 2012 국제미용기구 박람회에 휴먼웰니스를 통해 소개된 이 제품은 기존의 3축 2D 촬영 후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미지 조합 랜더링 방식의 가상성형 기기와는 달리 지멘스의 독보적인 이미지 스캔 기술인 CCT 스캐닝을 통해 디지털 주형을 몇 분 안에 생성해 환자가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3D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의 2D 촬영과는 다르게 수백 개의 측정지점을 활용하기 때문에 오차가 매우 적고 빠른 이미지 생성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상담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런 AxisThree의 기술력은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가능하게 하며 정확한 실측을 통해 시술이 이뤄지기 때문에 결과물 또한 만족도가 높다.

박성수 봉봉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술 후 모습을 궁금해 하는데 이제 4세대 3D 가상성형을 통해 시술자와 성형대상자 모두 만족할 만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