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튼튼병원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 중인 축구스타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튼튼병원은 매 경기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산소 탱크’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박지성 선수의 강하고 활기찬 모습과, 축구선수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건강한 모습이 튼튼병원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지성 선수는 2005년 세계 최고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후 꾸준한 활약과 성실함으로 전세계 스포츠 전문 매체로부터 최고의 아시아 선수로 꼽힐 정도로 이미 최고 선수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박지성 선수는 앞으로 튼튼병원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게 되며, 튼튼병원은 박지성 선수가 재단이사장으로 있는 JS 파운데이션과 다양한 후원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갈 예정이다.
안성범 튼튼병원 대표원장은 “앞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박지성 선수처럼 튼튼병원도 병원을 내원하는 환자들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는 의료 서비스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박지성 선수가 만든 유소년 축구재단(JS파운데이션)을 후원하는 등 향후 튼튼병원과 박지성 선수의 건강한 동행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