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산업 기능향상된 안마의자 ‘MD-7700’ 선봬

대경산업 기능향상된 안마의자 ‘MD-7700’ 선봬

기사승인 2012-07-02 09:26:01

[쿠키 건강] 건강기기 제조업체 대경산업(대표 이규대)은 오는 6일자로 최신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기술이 적용된 2013년형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MD-77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형으로 개발된 MD-7700은 8가지 자동 마사지 패턴을 혼용해 편안하고 안락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기존 제품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켜 근육이 자주 뭉치는 목, 어깨, 골반부에 집중적인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제품 곳곳에 인체공학적인 다양한 기능을 탑재시켜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면서, 무중력 마사지(ZERO-G) 기능으로 중력을 최소화 시켜 신체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운 에어 마사지 기능을 이용해 목, 팔, 등, 엉덩이, 종아리와 같은 하체까지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다리길이 자동 맞춤 기능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사용도 가능하다.

각 마사지별 5단계 강도 조절 기능, 발바닥 지압돌기에 의한 지압 마사지 기능, 온열 마사지 기능, 최고급 리모컨 및 휴대용간편 리모컨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규대 대표는 “새로 선보이는 MD-7700은 안마의자를 사용했던 고객들의 요구를 수용해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안마의자 기술을 구현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해 홍보·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