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권리세와 이소정이 합류된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SNS (폴라리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larisEntMusic, 폴라리스 트위터 : https://twitter.com/Polaris_Music )를 통해 신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실력파 뮤지션인 김범수, 아이비의 소속사로 알려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걸 그룹으로 MBC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와 Mnet ‘보이스 코리아’의 이소정이 멤버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관심을 모았다.
애슐리, 리세, 소정, 은비, 주니 총 5명의 멤버로 구성된 레이디스 코드는 ‘여자들의 워너비 코드를 담아 드라마틱한 스테이지를 구현하는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뜻.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기존의 걸 그룹과 차별화된 건강함에 레트로, 섹시 펑키, 락시크, 로맨틱, 큐트 등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과 음악을 자랑한다”며 “레이디스 코드는 권리세, 이소정 외에도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 역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재원들이다. 이들은 대한민국 모든 여자들이 나누고 싶은 이야기와 여자들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 새로운 걸그룹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고 예고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3월 7일 앨범발매와 함께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한 번에 1억’ 톱여배우, 술자리 시중 몸값 공개 논란
▶ ‘뭐? 박시후의 그녀 사진이라고?’ A양 신상정보가
▶ 김정민 "나 사칭한 음란 동영상으로…"
▶ 미국 참전용사가 찾던 화상소녀… “마침내 찾았다”
▶ 유시민 정계 은퇴 선언…“원하는 삶 찾고 싶어”
▶ ‘무개념 한국 팬’… ‘굴욕’ 당한 성룡, 팬이 불법 DVD로 사인 요청해
▶동생 졸업식 참석한 현아… “그래도 섹시해”
▶ “한국의 성형기술,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