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차움 미래형검진센터, ‘암 예방의 날’ 검진프로그램 출시

차움 미래형검진센터, ‘암 예방의 날’ 검진프로그램 출시

기사승인 2013-03-13 12:06:00
[쿠키 건강] 차움은 오는 21일 ‘암 예방의 날’을 맞아 라이트 암 검진, 7대 암 정밀 검진, 10대 암 정밀 검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7대 암 정밀 검진’은 한국인에서 자주 발견되는 위암, 대장암, 갑상선암, 유방암, 간암, 자궁암, 폐암 등 7대 암을 집중적으로 검사하는 정밀 관리 프로그램이다. 검사항목에는 기초검사를 포함 정밀 혈액 검사와 폐기능 검사 흉부촬영 심전도 검사, 복부초음파,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검사 등이 포함된다.

‘10대 암 검진 프로그램’은 7대 암 검진에 뇌종양 검사, 헬리코박터 검사, 복부 골반CT가 더해진 정밀 암 검진이다. 또한 ‘라이트 암 검진‘은 매년 정기적으로 추적검사를 요하는 암에 대한 검사만으로 구성하여 합리적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차움은 유기적 협진 관리시스템에 따라 검사 결과 이상 시 전문 의료진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개인별 특성에 적합한 맞춤 관리에 들어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팀명 변경한 아이들, ‘I’에서 시작한 7년…‘We’로 다시 여는 2막

그룹 아이들 (i-dle)이 ‘We are’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년간 쌓아온 ‘I’ 시리즈에 이어 ‘우리’를 의미하는 미니 8집 ‘We are’를 오는 19일 발표한다.아이들은 지난 2018년 미니 앨범 ‘I am’으로 첫선을 보였다. 각 멤버와 팀을 소개하는 ‘I’를 담은 ‘I am’을 시작으로 걸그룹으로서는 보기 드문 자체 프로듀싱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데뷔곡 ‘LATATA’ 흥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