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나는야 이동욱 계모”…KBS ‘천명’ 캐스팅

유채영 “나는야 이동욱 계모”…KBS ‘천명’ 캐스팅

기사승인 2013-04-10 14:11:01


[쿠키 연예] 배우 겸 가수 유채영이 KBS 새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에 캐스팅됐다.

유채영은 극중 최원(이동욱)의 계모이자 최형구(고인범)의 첩인 금옥 역으로 출연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책임진다.

금옥은 외모에 관심이 많은 탓에 최원의 동생 최우영(강별)과 좋은 화장품을 사이에 두고 항상 티격태격하는 캐릭터로, 유채영 특유의 유쾌한 코믹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원의 살인누명으로 집안이 풍비박산 나자 집안의 재산을 모두 가지고 도망치지만, 성격이 야무지지 못해 결국 전 재산을 날리고 최우영과 최랑(김유빈)에게 얹혀살게 되는 인물이기도 하다.


유채영은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수 있어 기쁘다”며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만큼 노력하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겠다.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시청자를 찾는 ‘천명’은 인종 독살 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 최원의 불치병 딸을 살리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과 송지효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바 있다.

한편, 최근 150(일오공)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유채영은 현재 MBC 표준 FM ‘생방송 좋은 주말 박준형, 유채영입니다’를 통해 DJ로도 맹활약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우리동네 예체능’ 조달환, 예능서 ‘미친 존재감’ 선보이나

▶‘노리개’ 민지현 “고 장자연 사건? 잘 알지도 못한다”

▶ 김수로 "나는 방위 출신…현역에 대해서는…"

▶ 은지원 “핑클 이진 초대하고파…아픔이”

▶ ‘숫자이름녀’ 등장…"이0, 전산시스템 이름을…"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